site-logo

유전자변형작물의 환경 위해성 평가에 있어서 질문 제형의 적용

본 과정에서는 유전공학 작물의 환경위해성 평가를 위한 질문 형성과 관련된 핵심 개념을 소개합니다.

Current Status
Not Enrolled
Price
Closed
Get Started

개요

본 과정에서는 유전공학 작물의 환경위해성 평가를 위한 질문 형성과 관련된 핵심 개념을 소개합니다.

목표

질문 제형이 무엇이고, 유전공학 작물의 환경 위해성 평가(ERA)에서 얼마나 중요한지에 관해 배우게 됩니다. 또한  환경위해성 평가 수행에서 동 개념의 적용 사례를 살펴볼 것입니다.

본 과정에서 보여주는 환경위해성 평가 방식은 CODEX Alimentarius 또는 카르타헤나 의정서 와 같은 국제 협약 준수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과정의 목표

  1. 본 과정의 목표는 위해성 평가자와 위해성 관리자로 하여금 질문 제형(PF)이 무었이고, 유전공학(GE) 작물의 환경 위해성 평가(ERA)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질문제형 및 그 사용법에 관해 배우게 됩니다.
  2. 본 과정은 특정 규제 데이터 요구 사항 준수와 관련된 해당 국가의 법률 및 규정을 대체하지 않으며, ERA 수행 방법에 대한 지침이 아닙니다. 본 과정은 식품 또는 사료 안전과 관련된 주제는 다루지 않습니다.

온라인 학습 과정은 역량 구축 및 교육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지만 학생들이 자신의 성격을 충분히 이해하고 부적절한 사용을 방지할 수 있도록 액세스가 통제됩니다. 액세스를 요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농업 및 식품 시스템 연구소 온라인 학습 플랫폼에 이미 등록되어 있는 경우 로그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