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logo

농업 생명 공학에서 저수준 혼입 LMO의 이해

이 과정은 LLP(Low Level Presence)의 정의와 관련된 환경 위해성을 평가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Current Status
Not Enrolled
Price
Closed
Get Started

개요

이 과정은 LLP(Low Level Presence)의 정의와 관련된 환경 위해성을 평가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목표

이 과정은 LLP가 발생할 수 있는 두 가지 상황을 다룹니다.

  1. 파종할 목적으로 수입된 종자
  2. 식품, 사료 또는 가공에 사용할 의도로 수입되었지만 의도하지 않은 환경 방출 가능성이 있는 종자

이 과정에서 제시하는 ERA 접근 방식은 코덱스 식품영양소 또는 카르타헤나 의정서와 같은 국제 표준 또는 협약 준수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이 과정의 맥락에서 ‘종자’라는 단어는 번식 가능한 물질을 의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판매용 및 재배용 종자를 가리키는 것일 수 있고, 또는  원료용의 곡물재료이거나 식품, 사료, 가공용도의 기타 재료로써 번식가능한 종자를 가리키는 것이다.

이 과정은 환경 위해성 맥락에서만 LLP를 다루기 때문에번식가능한  소재에만 관심이 있으므로 종자가 유일하게 적절한 용어입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GE(유전자변형) 또는 기타 방법으로 생산된 종자를 재배용으로다량 수입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정 목표

이 과정의 목표는 규제 기관이 LLP(Low Level Presence)의 위해성을 평가하기 위해 일관되고 효율적인 과학 기반 접근 방식을 개발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유전자 변형(GE) 작물의 LLP가 무엇인지, 어떻게 발생하는지, 규제 기관이 LLP 사례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그런 다음 LLP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환경 위해성 평가에서 문제형성 공식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배우게 됩니다.

이 과정은 해당 국가의 법률 및 규정을 대체하거나 개별 LLP 상황을 해결하는 방법을 제안하지 않습니다. 이 과정은 식품 또는 사료 안전과 관련된 문제는 다루지 않습니다. 이 과정은 LLP로 일어날 수 있는 다른 유형의 영향성들, 예를 들어 재정 또는시장영향과 같은 부분은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온라인 학습 과정은 역량 구축 및 교육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지만 학생들이 자신의 성격을 충분히 이해하고 부적절한 사용을 방지할 수 있도록 액세스가 통제됩니다. 액세스를 요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농업 및 식품 시스템 연구소 온라인 학습 플랫폼에 이미 등록되어 있는 경우 로그인하십시오.

Course Syllabus

Course Home Expand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