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logo

새로운 식품 및 사료의 안전성 평가 개념

이 과정은 사람들이 식품 안전에 관한 기본적인 결정을 내리기 위해 식품에 대한 정보를 사용하는 방법과 정부 규제 기관이 해당 국가의 식품 공급품에 도입될 수 있는 새로운 식품의 안전성을 다루기 위해 유사한 정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Current Status
Not Enrolled
Price
Closed
Get Started

개요

이 과정은 사람들이 식품 안전에 관한 기본적인 결정을 내리기 위해 식품에 대한 정보를 사용하는 방법과 정부 규제 기관이 해당 국가의 식품 공급품에 도입될 수 있는 새로운 식품의 안전성을 다루기 위해 유사한 정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식품의 어떤 측면이 식품 안전과 관련이 있는지 알려주고 새로운 식품, 특히 유전자변형(GE) 식물에서 파생된 식품의 식품 안전성 평가를 구성하기 위한 문제 공식화 프레임워크에 대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목표

식품의 안전성이 어떻게 결정되고 문제 공식화 프레임워크가 식품 안전성 평가 프로세스를 더 논리적이고 투명하게 만들 수 있는지 이해하게 됩니다.

과정 목표

  • 이 과정의 목표는 식품 안전에 관한 일반적인 질문을 제기하고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온라인 학습 과정은 역량 구축 및 교육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지만 학생들이 자신의 성격을 충분히 이해하고 부적절한 사용을 방지할 수 있도록 액세스가 통제됩니다. 액세스를 요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농업 및 식품 시스템 연구소 온라인 학습 플랫폼에 이미 등록되어 있는 경우 로그인하십시오.